반응형
SMALL

모스티브 Mostive  슈가펄(SUGAR PEARL) 컬러젤 6종 세트 후기

모스티브 mostive 슈가펄 sugar pearl 젤네일 jel nail

 

모스티브 슈가펄 컬러젤 젤네일

 

취미로 셀프네일을 시작한 지 2개월 정도가 됐다.

나는 주 1회 평일 휴무이다보니

네일샵 예약도 힘들고,

화려한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그러다보니 가격부담이 크다.

그래서 네일을 좋아해도

막상 자주 하지는 못했는데

언뜻 듣기론 화려한 네일을 좋아하면

셀프가 돈이 더 절약된다고 들었다.

 

↑ 이건 가장 최근에 한 네일!

여태 한 네일 중에서 제일 맘에 들었다ㅎㅎ

 

그래서 2월부터 야금야금 재료를 사면서

본격적으로 3월에 셀프네일을 시작했는데

재료 욕심이 생기다보니

지금은 책상이 재료들로 꽉 찼다ㅎㅎ

 

한 번 네일을 하면 2~3주는 유지하는 데

재료는 많다 보니까 이게 돈 절약이 맞나 싶어서

친구들이랑 엄마도 해주고 있다.

문제는 친구들 취향이랑 나랑 넘나 다른 것..

친구들은 하나같이 깔끔st를 좋아한다...

사진으로 내가 가진 컬러젤들 보여주니까

하나같이 고개를 절레절레거린다.

(원색 계열이 많다보니..)

 

그래서 파스텔톤을 찾다가

모스티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타임세일하는 세트를 찾았다.

그게 바로

슈가펄(SUGAR PEARL) 6종 세트!

소비자가 100,000원인데

타임세일가로 55,000원이었다.

모스티브 젤네일 내돈내산 후기

그리고 회원가입하면 주는 적립금 3000원을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총 5만 2천원으로 결제완료!

참으로 떳떳한 내돈내산 후기!! 하하하

택배샷은 안 찍었는데,

패키지 박스가 따로 없이

내장캡이 있는 봉투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배송왔다.

 

 

모스티브하면 진짜시리즈가 유명하다.

나도 진짜시리즈로 딱 하나 있다.

진짜진분홍이었나 딥분홍이었나..

(진짜시리즈 넘나 비싼 것ㅠㅠ)

진한 분홍색 계열로 여름에 쓰려고

미리 사둔 컬러젤이다.

진짜시리즈가 발색이 미쳐서

슈가펄도 딱히 고민 없이 샀다.

단지 진짜시리즈는 병 디자인도 예뻐서

슈가펄 디자인이 조금 아쉬븜..ㅎㅎ

모스티브 슈가펄 SU-01P

 

모스티브 슈가펄 SU-01P 흰색 화이트펄

슈가펄은 시럽젤이다.

왼쪽사진 차트판은 아래에서 위로 1콧-2콧-3콧 순서,

오른쪽은 3콧 단독 사진이다.

색감 보정하기 참 힘들다.

실제로 보면 펄이 자글자글하다.

펄이 자잘해서 그런가 상당히 꾸덕함.

 

모스티브 슈가펄 SU-02P

 

모스티브 슈가펄 SU-02P 분홍색 핑크펄

오른쪽은 색감이 완전 잘못 잡혔다.

왼쪽이 그나마 비슷한 것 같다.

손톱에 올렸을 때 제일 이쁘고친구 반응도 좋았다ㅎㅎ

 

모스티브 슈가펄 SU-03P

 

모스티브 슈가펄 SU-03P 보라색 퍼플펄

살짝 푸른 빛이 도는 보라색이다.

단독으로 쓰기 보다는

다른 색이랑 매치해야

시너지 효과가 나타나는 컬러다.

마블할 때 없어서 안 되는 보라색ㅎㅎ

 

모스티브 슈가펄 SU-04P

 

모스티브 슈가펄 SU-04P 하늘색 스카이펄

파스텔톤에서 없어서는 안 되는 색!!

블로그용으로 각 잡고 찍는 게 처음이라

색감이 영 꽝이라 그렇지

이것도 실물 참 예쁘다ㅎㅎ

마블네일에 포인트를 주려면

보라색, 하늘색 두 가지 중에서

하나는 꼭 있어야하는 것 같다.

그래야 확실한 포인트가 되는 느낌?

 

모스티브 슈가펄 SU-05P

 

모스티브 슈가펄 SU-05P 노란색 옐로우펄

제일.. 색감 잡기 어려웠던 SU-05P..

노란 컬러젤 특징이라 그런지

결도 유난히 잘 지고 레벨링도 잘 안되고

펴바르기도 제일 어렵다.

그리고 아무리 사진을 찍고

보정을 이리저리 해봐도

비슷한 느낌을 담기가 넘나 어려움ㅠ

 

.

.

...?

이런

..ㅎㅎ..

05번 코랄색 사진이 날라갔다ㅎㅎㅎ

이제야 알아버렸네^^

얼탱이가 없으므로

바로 단체 차트판 발색으로 가겠다^^..

 

아이고 이쁘다

또렷한 색감을 좋아하다보니

나는 3콧한 발색이 제일 눈에 간다.

손톱에 올리는 건 2콧 정도가 예뻤다.

 

슈가펄 첫 개시로 친구한테 해준 네일!

마블 첫 도전인데 나름 괜찮게 된 듯하다.

뭔가.. 매끈하지 못한 부분이 보여서

아쉬운 부분이 많긴 허다 껄껄

다음 날에 친구한테 찍어 보내라 해서 받은 사진이다ㅋㅋ

검지는 01번 화이트로 투 콧 했다가

울퉁불퉁하고 색이 안 예뻐

약지, 소지에 02번 핑크펄 2콧했다.

미러리스로 찍은 사진보다

친구가 폰으로 찍은 게 더 나아보이네^^..

 

어쨌든!!

모스티브 슈가펄은

네이밍처럼 통통하고 반짝이는 느낌이다.

파스텔톤은 내 스타일이 아니지만

반응이 꽤 괜찮아서 다른 친구들도 해주기로 했다ㅋㅋ

팁에다 마블 더 연습한 것도 조만간 올려야징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