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ALL

모스티브 슈가펄 젤네일 발색 후기

모스티브 슈가펄 젤네일

모스티브 슈가펄 젤네일 발색 후기!

친구 손에다 하기 전에

돌아다니는 팁에다 연습삼아 해봤다.

 

디자인이나 드릴 연습을 할 때는

연장용으로 산 팁 중에서

내 사이즈랑 안 맞는 팁에다 한다.

(따로 사기엔 부담쓰^^)

슈가펄이 좀 꾸덕하고

발색 자체가 연하다보니

얇게 몇 번 덧바르느라 팁이 두꺼워졌다.

 

연습할 때는 시간이 순삭..

ㅋㅋㅋ 윗 층에서 두 번째 팁은

하트글리터를 한 층씩

오버레이해서 쌓이는 느낌을 의도했는데

생각보다 느낌내기가 어려웠다.

층마다 하트 색을 일부러 다르게 했는데

그게 원인인가??

제일 마음에 드는 건 

아랫층 엄지손톱 팁 디자인이다!

하트 스톤이 올망졸망 귀엽당

막상 내 손에 올리기엔 부담스러운 느낌..

귀여운거 좋아해서 막 사는데

막상 나랑 어울리지 않는다^^ ㅎ

아랫층 중지 팁은

요즘 유행하는 도넛네일 응용인데

도트글리터가 없어서

파스텔톤 하트글리터로 했다.

그래서인지 바탕에 깔린

글리터 모양이 다 무너져서 

영... 애매한 도넛네일이 되어부렀다ㅠ..

뭐 하나 어설프게라도 따라하려면

그 때마다 들어가는 재료비가...!!

셀프네일은 분명 가성비인데..!

재료욕심이..!!!! 끝이 없다...!!!!!

내 손에다가 슈가펄 응용한 네일!

풀스톤이랑 가루글리터를 처음 도전했다.

예전에 당근마켓으로 가루글리터를

엄청 많이 사놨다.

 

가루글리터는 클리어젤에 섞어 올리면

발색도 글리터 고유의 반짝임도 덜하고

두껍게만 올라가서 한 번만하고 안했는데

논와이프 탑젤 위에 뿌리듯 올려서 해보니

훨씬 두께감도 덜하고 발색도 좋아서

앞으로 이 방법만 사용할 것 같다.

그리고 처음으로 도전한 풀스톤!

알리에서 산 사이즈별 가성비 스톤을

첫 개시할 겸 한 손가락에 올려봤다.

원래는 약지에도 글리터만 올렸다가

영 허전해서ㅎㅎ 풀스톤으로 바꾼건데

넘나넘나 맘에 드는 것!!

스와로브스키면 발색이 더 미칠텐데

나는 감당못할 가격이다.

이 정도로도 완전히 만족이다^_ ^v

왼손 약지, 오른손 검지에 풀스톤 했는데

검지에 하려면 사이즈가 큰 스톤은

아래에 배치해야 손톱이 덜 두꺼워 보일 것 같다.

큰 스톤을 위에 올려서 검지사용이 조금 불편하다.

확실히 나는 화려해야 맘에 든다..

이번에 슈가펄로 네일하면서도

색이 파스텔 계열이다 보니까

얼마나 덧바른지 모른다 ㅋㅋㅋㅋ

여태 한 네일 중 제일 통통할 거다.

내일은 친구한테 해주기로 했다ㅎㅎ

빨리 오라고 해야징 ㅎㅎ

반응형
LIST

+ Recent posts